축구

초보자를 위한 아시아 핸디캡 축구 베팅

아시아 핸디캡 축구 베팅은 싱가포르, 말레이시아, 베트남, 중국, 홍콩 및 태국과 같은 아시아 국가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. 최근에는 유럽과 미국에서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. 펀터들이 지역 마권업자와 전화를 통해 내기를 걸던 시대는 지났습니다. 여전히 전통적인 베팅 방식에 의존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점점 더 많은 사람들, 특히 인터넷에 정통한 젊은 세대가 온라인 축구 베팅으로 전환했습니다.

아시아 핸디캡 축구 베팅에서 묻는 질문은 “무료스포츠중계 홈 승리, 무승부 또는 원정 승리”가 아니라 “팀 A가 팀 B를 이길 수 있는 골 수”입니다. 강한 팀은 약한 팀에게 골 핸디캡을 줍니다. 이것은 약한 팀의 단점을 제거하므로 두 팀 모두 “동일한” 조건에서 게임을 시작합니다. 주어진 골 핸디캡은 현재 팀 성적, 홈그라운드 이점, 선발 11명 및 스타 또는 중요한 선수의 부상과 같은 기준을 기반으로 합니다.

아시아 핸디캡 축구 베팅의 두 가지 예를 살펴보겠습니다.
1)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바르셀로나
맨유가 바르셀로나에게 0.5골 핸디캡을 주었다고 가정해보자.
베팅 결과를 얻으려면 최종 점수를 계산하고 주어진 핸디캡을 빼야 합니다.
따라서 최종 점수가 Man Utd이면 바르셀로나를 2-1로 이겼습니다. Man Utd 2 골에서 0.5를 빼서 결과는 Man Utd가 바르셀로나를 1.5-1로 이겼습니다.

2) 브라질 대 콜롬비아
브라질이 콜롬비아에게 1골 핸디캡을 주었다고 가정해 봅시다.
최종 스코어는 3-2. 브라질 3골에서 1골을 빼면 브라질 대 콜롬비아의 결과는 2-2입니다. 따라서 내기에서 이기거나 지는 것이 아닙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